본문 바로가기
알찬 정보들/유익한 정보

UT 택시로 최대 5만원 할인쿠폰 이용하면서 타자

by 러블리 콩냥 2021. 5. 29.
반응형

 

T MAP택시의 새로운 이름 UT

 

기존 T MAP택시가 "UT" 변경되었어요.

 

 

택시 요금 결제 하면 할인 쿠폰까지 적용 한다는 사실을 이번에 처음알게되었네요;;

제가 좀 택시를 많이 타는 편인데

 

매번 택시 탈때마다 포인트라도 있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쿠폰이라니?

 

그것도 1인당 최대 \50,000 까지...

(상황에 따라 금액은 상이 할수있어요)

 

그럼 택시요금 쿠폰 받는 방법  알아볼까요??

UT 택시 쿠폰 사용 하는 법 

 

1. UT택시에 앱 클릭후 아래와 같은 화면 보이시죠? 여기를 클릭합니다.

 

2. 내쿠폰함에 들어가서 쿠폰 등록을 해주세요.

 

신규10 <--- 입력하면 \10,000 쿠폰을 받을수 있어요! 

누구나 가능하며, 한번 쿠폰 발행 되니깐 참고 해주세요.

 

 

3. 쿠폰 사용시 주의 사항!

 

쿠폰 사용시에는 반드시 택시 호출시 앱결제로만 이루어집니다.

한마디로! 호출과 동시에 쿠폰사용을 적용해야 되니 참고해주세요!

 

저도 처음에는 뭣모르고 그냥 호출만 했다가 결제가 안됐는데

두번째는 호출시 선적용해서 쿠폰 사용했어요 .

(위에 사용완료 이미지 참고)

 

 

기한은 7월 31일까지 꼭 그 안에 할인 쿠폰 적용해서 택시비 절약 해보세요.

 

내 쿠폰란에 "신규10" 입력하면 \10,000 쿠폰을 받을실수 있어요

 

원래는 신규10 쿠폰 사용 후

 

 

토스10

우티10

강남10

서울10

 

입력후 사용하면 최대 \50,000 까지 쿠폰으로 지급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다들 지급 대상이 아니라고 뜨네요 ㅠ_ㅠ

그래도 \10,000 이라도 적용받아서 기쁘답니다.ㅋㅋ

 

 

사용기간은 7월 31일 까지!

앱 설치후  결제 카드 필수 설정!!

 

호출시 선결제 적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