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정보들/행사및 일정

5월축제일정 화성 뱃놀이 축제

by 러블리 콩냥 2018.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콩냥입니다

 

 

5월부터는 축제일정이 가득 가득해요;

 

꽃 축제 일정/ 뱃놀이 축제 일정/ 페스티벌 축제 일정 등등

 

가정의 달이기도 하고, 날씨도 점점 좋아져서 더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5월 축제 일정중에 오늘은 "화성 뱃놀이 축제"를 알려드릴게요.

 

 

 

 

 

 

행사일정은 5월 26일 토요일부터 6월 3일 까지 총 9일간 진행됩니다 ^^

 

퍼레이드 프로그램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등

 

퍼레이드 프로그램은 오션 판타지 퍼레이드로 고대 무역선, 카니발 무용수등 미래의 화성인까지 만나볼수있는 과거와 현재 미래의 모습을 볼수있어요.

행사 퍼레이드 화성은 각종 요트, 보트 선박과 출정 퍼포먼스를 직접 볼수있어요.

(운영일정 5월 26일/27일/6월2일/3일) 소요시간 약 60분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는 뱃놀이 축제장에서 듣고 싶은 신청곡을 쓸 수있고, 시민들의 다양한 사연들을 소개 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요.

나만의 소원배 만들기 LED로 소원배를 만든다고 하니 더 이쁠것같네요 ^^

 

그 밖에도 정말 많은 체험이 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가면 좋을 만한 프로그램들이 너무 많아요

 

해양지식 및 해양 레저스포츠를 직접 체험할수 있어요.( 체험비용 각기 다름)

크루저 / 고급요트/파워보트/낚시어선/ 유람선 체험/ 수상 자전거

 

 

 

 

또한 공연도 빠질수없는데요.

무대및 선상 버스킹/캠피장 버스킹도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

 

 

제부도 바지락캐기 체험도 있어요!(날짜및 시간은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해요)

 

 

정말 체험할게 너무 많네요! 하루에 다 못할정도로 많은것같아요!

제부도는 몇년전에 한번 가봤는데

 

그 이유중에 하나는 바다가 갈라지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그런데 정작 시간을 잘 못 맞춰서 바다가 갈라지는 모습을 담지 못하고 왔어요.

너무 아쉽네요..

그거 하나 볼려고 갔는데.. 시간이 맞질 않아서..

제부도 가서 조개 구이 잔득 먹고 온 기억은 있어요.

 

 

제부도 바지락캐기 체험이있던데

제부도는 아니지만, 남해에서 키조개 캐기 체험을 한적있는데

 

내가 잡은 조개나 , 바지락을 먹을때 기쁨은 정말 커요. 조금 힘들긴 하지만

연인이나 가족들이 가서도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실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