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멍멍 냥냥 기본 상식

강아지생일상 메뉴 알볼로 펫피자 2종 강아지피자 강아지간식

by 러블리 콩냥 2023. 10. 12.
반응형

출처:피자알볼로

 

안녕하세요. 강아지치킨 ,강아지케익에 뒤이어 강아지피자가 출시 됐어요.

 

요즘 반려동물들과 생활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 그런지 하나 둘씩 신박한 아이템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오늘 살펴볼 알볼로 강아지(펫피자)피자 2종 (닭고기맛,소고기맛)

 

알볼로 강아지피자 맛의 핵심은  좋은 재료에 정성을 쏟아 만들고, 반려동물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건강한 피자로 출시 했다고 하네요. 

 

재료를 가공하지 않고, 원형 그대로 최대한 본연의 형태에 가깝게 살린 화식!

날것이 아닌, 열로 익혀 나오기 때문에 소화에도 좋고 아이들도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알볼로펫피자 CHECK POINT

건강한 식재료가 듬뿍 / 영양 밸런스 / 높은 소화 흡수율 / 합성첨가물제로

 

가공하지 않는 순수단백질, 야채들로 구성

필수 비타민과 아미노산으로 면역력 강화

 장내 환경 도움을 주는 19종의 유산균과 풍부한 식이섬유

순수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자연 화식

 

알볼로펫피자 (강아지피자) 가격은?

 

출처:피자알볼로

펫피자(소고기) 3500

출처:피자알볼로

펫피자(닭고기) 3500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 강아지간식들

요즘 강아지 생일상도 챙기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강아지 치킨에 이어 강아지피자도 강아지생일상에 올리면

더욱 풍성한 강아지생일상이 될것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