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정보들/다이어트

가녀린 몸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방법 알아보기

by 러블리 콩냥 2018. 5. 24.
반응형

아이유메인

<출처:아이유인스타그램>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하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란 결코 빠르게 단기간에 뺄수 없기 때문인것같습니다. 생각해보면 몇년에 걸쳐 내살이 되었을텐데 그게 고작 몇일 운동하고 식단 조절 한다고 빠지는걸 기대하는 내가 이상한 건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됬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다이어트 방법 등을 보고 따라 하거나, 아니면 나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생각해서 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 연예인이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그걸 계기로 작심삼일 다이어트를 다시 도전 하게 되죠.

 

 

아이유다이어트전후

 

 

이번에도 여러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보며 아이유 다이어트 자극사진이 꽤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자극을 받는다는 걸 알았습니다.

아이유는 아담한 키에 전체적으로 날씬보다는 가녀린 몸매라고 할수 있죠. 아이유 몸매는 33반 사이즈라고 알려질 만큼 정말 가녀린 몸매의 소유자 입니다.

 

44사이즈만 되도 정말 날씬하다 이런 소리를 들을텐데 33반 사이즈라니 대체 얼마나 가녀려야 하는지..

그래서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을 검색 해보았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내가 한끼먹는 .. 한끼도 안되는 식사량이 아이유는 하루 식사량이라고 생각하니 다이어트는 정말 독한 사람만 하는건가, 나처럼 하다가 정말 평생 다이어트를 해도 달라지지 않을것같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듭니다.

 

 

아이유다이어트식단

<출처 :F패션>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종일 작은 크기의 고구마 3개와 사과1개 단백질 음료1잔을 섭취해서 약 600~700kcal 를 섭취한다고 합니다. 먹는 양이 소식일 뿐만 아니라 여기에 운동도1시간씩 했다니 더 놀랍습니다.

 

 

하루종일 먹는양에 대비해 운동도 하고, 하루 일상생활도 병행해야 할텐데 그렇게 노력한 결과 지금의 가벼린 몸매가 되었네요.

이렇게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한 결과, 5일에 5kg가 빠져 다고 밝히면서, 요요현상을 조심해야 한다고 당부 했습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이 정말 단기간에는 효과가 좋을것 같기는 합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먹는 열량을 줄이고 운동을 하니 정말 살이 빠질수밖에 없는 식단이며, 굳이 운동을 하지않아도 살이 빠질수 밖에 없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운동을 생략하면 심한 요요가 올수밖에 없죠.

 

 

만약 아이유 다이어트를 장기간 할 경우는 몸에 무리가 가기 마련입니다.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서 빈혈이 올수도 있을것입니다.

 

 

단기간 갑자기 살이 찐 경우라면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을 3일,일주일 정도 해도 좋을것 같지만, 단기간이 아니라 장기간 걸쳐 살이 찐 경우 갑작스런 1000kcal 이하 식단과 운동으로 인해서 더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요요도 심하게 올것같습니다.

 

살이 빨리 빠지면 더 없이 좋지만, 요요가 와서 더 찌는것은 아무도 바라지 않죠.

아이유 다이어트 식단은  단기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만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