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찬 정보들/행사및 일정

2018서울대공원장미축제일정알아보기

by 러블리 콩냥 2018. 5. 23.
반응형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출처:서울대공원홈페이지>

 

 

4월엔 벚꽃축제가 그렇게 많더니 5월 6월엔 장미꽃 축제 많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가서 힐링도 하고, 추억도 많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2018년 서울 대공원 장미 축제가 오는 5월 26일 부터 6월 10일 까지 서울 대공원 장미원에서 진행 됩니다. 

 

서울 동물원 옆 테마가든에 위치 하고 있는 장미원은 179종의 장미 꽃이 피어 있고, 장미원 내 호숫가 산책로를 시작으로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서울 대공원의 대표 꽃 축제 입니다.

 

장미원축제를 앞두고, 장미 개화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 현재 개화량은 늘어나고 있지만 지금 장미 개화율은 20% 정도라고 하네요. 장미원 축제 5월 26일경에는 40%~50% 정도 개화할것으로 예상 되고 있고, 장미 개화 절정 시기는 6월초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날씨에 따라 100%정확할순 없다고 하네요.

 

테마가든의 입장료는 성인기준 \2,000원, 청소년은\1500 입니다.

 

 

서울 대공원 장미 축제에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하는데  1. 재미 있는 연출을 위해서 장미조화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체험! 머리핀이나, 브로치를 만들수 있는 체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일 1000명만 무료진행) 매일 진행 된다고 하니 참석해서 나만의 이쁜 머리핀이나 브로치를 만들어 보세요.

 

2. 로즈& 러브콘서트를 토요일, 일요일 13시에서 17시까지 진행 되며, 즐거운 마술 공연도 진행 합니다.

(장미원 매직쇼는 토,일요일 17시~18시에 진행됩니다.)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이미지

<출처:서울 대공원홈페이지>

 

 

또한, 장미원  "최고의 순간" 이라는 주제로 장미원 사진 공모전도 하다고 합니다.

이쁜 사진을 찍어서 내손안에 서울 온라인에 등록하게 되면 총 20명에게 480만원 상당을 부상을 시상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쁜 사진 찍어서 응모 해보세요. 

 

요즘은 폰카메라 기술도 좋아져서 충분히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고, 다양한 어플로 더 멋지게 만들수 있어요.

 

 

서울 대공원 장미 축제에 한번 가게 되면 그 다음해에 가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양한 장미꽃들이 한가득인 서울 대공원 장미축제에는  로맨틱한 장미 터널이 많아서  더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장미터널이 많은 만큼  이쁜 사진을 남길수 있는곳이 많답니다.

 

저는 아침 일찍 갔었는데 확실히 오후에 가게 되면 사람들이 정말 많아집니다. 그래서 명당 사진찍는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선 치열 할 정도에요. 장미꽃 축제를 다 보고 나가는길에 보니 매표소에도 줄이 정말 길게 늘어지더라구요.

 

아무래도 장미피는 시기가 있어서 그 시기를 놓치면 다음해 까지 기다려야 해서 그런지 더 그런것같아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 친구들과 함께 이쁜 장미 보면서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반응형